묵선전 2015.8.5-8.16

Posted 2015. 8. 12. 04:44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위치는 창덕궁 옆 안국역에서 도보 8분 거리 정도 입니다.

 

오랜만에 학교사람들과 전시도 좋고 새로 본 분들도 좋았던 전시였네요

 

단체전이 좋은건 이리 저리 만나다가 서로 친분도 생기고 그런게 좋은거 같아요

 

이번 외부 작가 구성은 몇몇 기획하는 우리학교 작가들이 한명씩 추천해서 외부작가를 뽑았어요.

 

전 정성윤 작가를 추천했는데 저도 잘 모르는 분이였지만 작업이 좋아서 추천했었어요. 만나보니 더좋은 분이라 좋더라고요 ㅋ

 

아 그리고 매번 묵선전 도록디자인을 제가 하고있어요 ㅋ

 

점점 조금씩 나아지는거라 다행이지만 1년에 한번 하는 디자인이라서 ㅋ 고충도 조금 있네요.